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아이들이 나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 동생이 그런가?

by 여우신부 2021. 10. 14.

모든 아이들이 나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 동생이 그런가?
저는 고등학생이고 동생은 나이 차이가 나는 초등학교에 다닙니다.
저는 155이고 키가 작습니다. 제 동생은 초등학교 167세입니다. 초등학교 겨울에 축구 스카우트를 하고 체육을 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했는데, 나보다 키가 크고 또래보다 훨씬 큽니다. 누구든지 나는 중학생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축구 수업이 힘들다는 것을 안다.

힘든 건 알지만 수업을 마치고 집에 가거나 경기가 끝나면 가방을 던지는 것은 쉽다. 도착하자마자 음식을 달라고 하거나 짜증난다고 해야 한다. 그것은 좋은 삶도 좋은 삶도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가족이지만 동생은 거의 항상 저녁을 먹습니다. 아침 8시쯤 집에 도착하면 일주일에 5~6번은 고기를 먹는다. 고기 먹는 기분 (다 그런가요? 다른 스포츠 애들?) 어느 날 엄마가 아파서 간장, 계란밥, 반찬 몇 개를 먹고 고기를 위해 투덜댔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라면을 끓여서 저를 진정시키려고 해서 제가 화를 내더니 엄마가 나오시더니 그냥 끓여서 제꺼 드려야 한다고 하셨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