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건강 선생님에게 미쳐가고 있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by 여우신부 2021. 10. 14.

내 건강 선생님에게 미쳐가고 있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여고생입니다. 나는 나의 건강 선생님에 대해 정말로 흥분한다,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수업을 들은지 이제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선생님 성격이 약간 건강에 진지하고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인사와 서로의 친구 젠더를 정말 걱정해요. 그는 학교에서 공부만 하고 놀 기회가 많지 않았다고 말했다. 보통 '사람이 해야 할 일인 것 같다'는 식이다.
문제는 보건 선생님이 나를 아는 것처럼 계속 나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내 남동생과 친척이며 선생님과 잘 어울리고 취향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언니랑 성격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수업 첫날부터 제 성격이 잘 맞을 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속상한게 너무 많아서 기억나는거 먼저 적음 ㅜㅜㅜㅜ

댓글